본문 바로가기
전자기기

탈모치료가 가능할까? LG 프라엘 메디헤어

by ㅈ문가 2020. 11. 27.
반응형

   꽤 많은 사람들이 탈모라는 병을 앓고 있다. 이 탈모라는 병을 해결하기는 지금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. 왜냐하면 탈모는 모근세포가 죽은 경우도 있다. 모근세포가 죽은 것을 살려내는 것은 사람이 죽었는데 부활시키는 것과 똑같다고 볼 수 있다. 하지만 죽기 전에 사람은 잘하면 살릴 수 있는 것처럼 이 기기는 죽어가던 모근 세포를 살리는 것이다. 즉 머리가 얇아지는 것을 방지하고 굵게 만드는 제품이다. 

    이 기기의 구성품은 본체, 본체 거치대, 어댑터, 리모컨이 있다.

LG 프라엘 메디헤어 구성품

   

본체는 당연하지만 고맙게 머리 크기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다. 본체 안에는 수많은 LED처럼 보이는 전구가 있다. 이 것의 정체는 레이저이다. 레이저인 만큼 눈 노출은 피하는 게 좋다 아니 혹시 모르니 아얘 보지 않는 게 좋을 것 같다.

    부가 기능으로는 이 기기가 어느 쪽의 머리카락이 얇은지를 확인해서 집중적으로 케어를 할 수 있다. 하지만 가격은 180만 원이다. 하지만 이 기기는 완전히 해결해주는 것이 아닌 만큼 고려를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. 과학기술의 발달로 이런 병들이 빨리 해결되었으면 좋겠다.

 

 자세한 스펙은 밑에 링크에서 볼 수 있다. 

 

LG전자 공식 홈페이지

https://www.lge.co.kr/lgekor/product/accessory/medihair/productDetail.do?cateId=8810&prdId=EPRD.358270

 

 

320x100

댓글